본문 바로가기

마실놀이

춘천가볼만한곳2- 이상원미술관

2021.07.21 - [마실놀이] - 춘천가볼만한곳- 제이드가든 수목원 기분좋은 숲속 산책

 

춘천가볼만한곳- 제이드가든 수목원 기분좋은 숲속 산책

춘천에 가면 보통 가는 데이트장소, 나들이장소 제이드가든입니다. 관리가 잘되어 있는 수목원입니다. 물론 입장료있습니다. 1인 입장권을 네이뿅에서 18,000원에 판매하는데요. 그거 구입하지마

wishtree00.tistory.com

 

미술관나들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춘천에 갔을때 한번 가볼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이상원미술관 스테이입니다.

 

꼬불꼬불 산위에 위치해있는 미술관이네요.

건물 자체가 특색있고 멋집니다.

다양한 미술관과 숙박시설이 있기때문에 미술관 주변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숙박패키지 상품도 잘 되어있는듯하네요.

 

현장에서 예매하면 8,000원인데 네이뿅 이용하면 800원 저렴합니다.

전 걍 현장예매....

 

입장권도 예쁘지않나요?ㅎㅎㅎ

미술관 앞에 너무 예쁜 청사과? 와 함께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산위에 있는 미술관이기 때문에 주변이 온통 산이에요. 너무 좋네요.

공기도 좋고요.

 

전 1층부터 올라가지않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서부터 내려오면서 관람했습니다.

 

4층은 이상원신작전 -흙을 하고 있었구요.

저와 일행말고 다른 팀이 없어서 한가롭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흙을 섞어서 그린 작품들.

가까이 보면 그 질감이 느껴집니다.

 

전 이상원화백님을 잘 몰랐는데 같은 층에 소개자료를 보았는데 생각보다 유명하신 분이였네요?

다양한 인물화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 아래층은 다른 작가님의 작품들을 볼 수 있어요.

 

4층부터 아래까지를 가로지르는 거대 조형물.

이것이 무엇인가.....

 

3층에 있었던 유리작품들.

 

3층에서는 이정윤개인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이힐을 신은 코끼리.

2층의 작품들.

전 2층의 작품들이 좋았습니다.

이 코끼리는 상징하는 것이 무엇인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너무 난해한거 싫어....

 

2층 야외에 있는 하이힐을 신은 코끼리.

 

1층에서부터 얘가 보이는데요. 사실 2층 들어오기전까지 분홍 족발 돼지인줄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그럴 수도 있죠 뭐.

 

2층부터 1층 내려오는 계단에서 볼 수 있는 작품.

기증받은 넥타이로 만든거래요.

 

1층은 카페와 기념품샵이 있어요.

기념품샵은 할인하는 애들도 있고 그렇습니다.

 

미술관을 다 돌고 밖에 있는 돌벤치에 앉아서 바라본 경치.

시원하다면야 여기서 계속 앉아있어도 행복했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