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놀이

춘천 가볼만한 곳5- 소양강댐, 참나무숯불닭갈비, 카페 감자밭

춘천 여행 두번째 날.

이날도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

폭염주의보도 역시...

 

정말이지 펜션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았으니 일정이 있었기때문에...

 

춘천 오늘은 여행코스는

소양강댐-춘천참나무숯불닭갈비(점심식사)-카페감자밭(감자빵사기, 커피)-남이섬 입니다.

이정도 코스면 하루가 후딱갑니다.

 

첫번째 소양강댐입니다.

근처에 주차장이 1주차장, 2주차장... 이런식으로 있기때문에 초반부터 주차하지마시고

댐근처까지 최대한 가까이 가서 주차하면 됩니다만

어쨌던 주차를 하고도 약간은 걸어야합니다.

그늘이 많이 않기때문에 여름에 한낮에 방문하는건 비추입니다.

 

그래도 풍경은 참 좋아요.

배도 운행하고 있구요.

 

 

날은 덥지만 풍경은 시원스럽습니다.

 

소양강댐까지 버스도 운행하고 있습니다.

 

15분정도에 한번씩인가 한곡의 노래와 함께 분수를 보여줍니다.

딱 노래한곡 틀어주고 끝...ㅎㅎㅎ

딱 분수 한개인데 걍 쭉 틀어주지ㅎㅎ

 

오래있지는 못했습니다. 너무 더웠어요. 그래도 주변에 카페가 있기때문에

시원하게 풍경을 바라볼 수 있긴합니다.

저는 점심을 먹어야 했기 때문에 카페는 패쓰하고 내려왔어요.

 

 

점심먹으러 간 곳 참나무숯불닭갈비.

맛집인가봅니다.

주변에 닭갈비집은 참 많습니다.

여긴 맥반석에 닭갈비를 구워먹어요.

더운데 좀 더 더워요ㅋㅋㅋ

물론 에어컨은 빵빵합니다

 

소금구이입니다.

양념은 양념이 탈까봐 이걸로 골랐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요래 달궈진 맥반석돌에 떡과 버섯과 함께 구워줍니다.

뭔들 맛나지 않겠어요.

 

막국수도 먹어줘야죠.

사진엔 없는데 여기 된장찌개 이천원. 근데 맛있어요.

꼭 밥도 드세요. 

솔직히 막국수보다 된장찌개 드세요ㅎㅎㅎ

 

싸인접시가 쭉 있어요. 여기 말고 옆에도 쭉....

근데 맛있긴합니다.

춘천가면 여기 다시 가보고 싶어요.

 

 

근처에 카페 감자밭이 있습니다.

아주 가까워요.

요즘 여기가 춘천명소가 되었어요..ㅎㅎㅎ

여기 안가면 인싸도 아니라고 하고 막...

걍 그렇더만;;;

 

사실 카페도 예쁘고 감자빵도 맛나긴 했는데 빵가격이 비싸서 비뚤어졌어요ㅋㅋ

 

특이한 건물.

 

별거 안팝니다.

여긴 감자빵이에요 무조건!!

 

아이고 쪼그만게 3300원이래~~~~

근데 밀가루가 안들어갔대요.

겉도 맛나고 속도 맛나요.

 

 

이렇게 10개 구성으로 된 아이도 팔고있습니다.

가격이 좀 후덜덜하지만 맛있습니다.

춘천가신다면 한번 들러서 감자빵 맛이라도 보시는거 괜찮은듯합니다.

전 한번 가봤으니까 안갈래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