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놀이

화성나들이1 화성맛집 생활의달인에 나온 화성 소담비빔국수

화성에 있는 식물원에 가는 길에 유명한 비빔국수집이 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 간 곳입니다.

생활에 달인에 나왔다네요

이곳이 본점이었나봐요. 찾아보니 여기저기 있었습니다.

주차자리 넓고, 홀도 넓고 한참 점심때였는데 편하게 먹고왔습니다.

주말이였다면 더 붐볐을지 어땠을지...

 

 

골뱅이비빔국수도 있고 돈까스올라간 국수도 있고ㅎㅎ

메뉴들이 다른곳에서 볼 수 없던 조합들입니다.

 

저와 일행은 골뱅이비빔국수 곱배기와 구름탕수를 시켰습니다.

 

곱배기 시키길 잘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깔끔한 비빔국수와 골뱅이는 정말 잘 어울렸고

넉넉한 비빔국수의 국물도 짜지않고 맛났습니다.

 

구름탕수입니다. 둥글둥글 퐁실하게 생겨서 구름탕수있가 싶은데요ㅎ

먹어보니 돼지고기는 아닌거 같고 닭고기로 만든 탕수인듯싶습니다.

소스의 맛도 괜찮았고 고기 밑간도 잘 되어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래도 둘 중에 더 맛나게 먹은건 비빔국수였습니다.

역시 비빔국수로 유명할만하네요.

홀의 손님들도 어떤 메뉴에 치우치지 않고 골고루 시키는거보니

여기 메뉴들은 다 괜찮은거 같습니다.

맛있는 비빔국수를 먹었네요.